대표인사
할렐루야!
예수님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.
저희 SKBTV(Salvation, Koinonia, Broadcasting, Television) 방송은 “구원의 소리”를 온 세계 모든 민족과 열방을 향하여 하나님의 말씀과 뜻을 선포하며 성령의 운행하심으로 주님의 나라를 확장하고자 하는 예수님이 기뻐하시는 방송입니다 한 영혼이라도 더 구원코자 하시는 하나님의 뜻과 섭리에 따라 2001년 5월에 “구원의 소리"(SKBTV)이 기도하며 개국되었습니다.(눅15:3-7)
세상에서는 한 사람의 가치를 평가할 때 능력이나 실력, 창출해 낼 수 있는 경제성을 우선으로 따지므로 사람의 가치를 돈으로 평가하여 이것을 몸값이라고 말합니다. 모든 것을 경제성인 돈과 결부시키고 물질의 부요라는 잣대에 평가하는 사회의 구조에서는 한 영혼의 가치가 철저히 무시되기 때문입니다.
잃어버린 한 마리의 양을 찾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목자와 한 드라크마를 찾기 위해 온 방의 구석구석을 살피는 여인처럼 찾았을 때 잔치를 하며 기뻐하였던 것처럼 한 영혼 한 영혼이 얼마나 귀한 생명입니까 인종이나, 국가, 월급, 성, 교육의 수준과 관계없이 한 사람의 영혼을 귀히 여기십니다. 그래서 잃어버린 영혼을 찾기 위해 십자가에서 죽으실 만큼의 가치가 있음을 보여주셨습니다. 하나님은 그들을 찾고 싶어하십니다.
목자는 백 마리의 양 가운데서 한 마리를 잃어버렸는데 아흔 아홉 마리를 들에 두고 잃어버린 한 마리를 찾아 나섭니다. 그리고 어렵게 찾은 양을 어깨에 메고는 집으로 돌아와 친지들과 함께 기쁨을 나눕니다. 목자는 잃어버린 양 한 마리를 찾기까지 수고를 아끼지 않았습니다.
"여인이 어찌 그 젖 먹는 자식을 잊겠으며 자기 태에서 난 아들을 긍휼히 여기지 않겠느냐 그들은 혹시 잊을지라도 나는 너를 잊지 아니할 것이라".(사49:15) 여인이 젖먹이 자식을 잊지 못하듯이, 자기 태에서 난 자식이 아무리 잘못해도 긍휼히 여겨 주듯이 하나님은 죄를 짓고 하나님의 품이 싫다고 떠나갔던 자들도 결코 잊지 않으시고 찾으신다는 것입니다.
SKBTV도 그 영혼을 찾아 나서야 한다는 사명으로 구원의 소리를 내고자 한 것입니다 하나님의 심정으로 더 찾고 끝까지 찾아야 합니다. 이것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이기 때문이며 구원의 소리방송의 사명이 아니겠습니까 주위의 죽어 가는 영혼들에게 목자의 음성을 들려서 방황하는 길에서 돌아오도록 하기위한 방송입니다.
"너희 중에 어느 사람이 양 일백 마리가 있는데 그 중에 하나를 잃으면".말씀처럼 하나님의 마음은 항상 잃어버린 영혼에게 가있습니다. 우리는 잃어버린 한 마리를 찾기보다 아흔 아홉 마리를 지키려고 하려고 합니다 아흔 아홉 마리는 아무렇게나 내버려 두자는 것이 아닙니다 양의 우리에 두고 잃어버린 한 마리를 찾는 것이 하나님의 마음이듯 SKBTV.방송국에 마음입니다.
그래서 SKBTV의 사훈은 “잃어버린 영혼을 찾아서”“방황하는 영혼에게 생명의 길로”“상실에서 회복으로”라는 3가지의 목적을 가지고 구원의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잃어버린 영혼에 더 관심을 갖고 잃어버린 영혼을 더 살펴 구원의 길로 인도하는 예수님의 심정으로 방송국을 설립하게 된 것입니다.
따라서 SKBTV 방송을 통해서 영혼을 찾는 기쁨으로 가득차게 하고 싶습니다. "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와 같이 죄인 하나가 회개하면 하늘에서는 회개할 것 없는 의인 아흔 아홉을 인하여 기뻐하는 것보다 더하리라.”잃었던 양 한 마리를 찾음으로 잔치를 벌이던 목자의 기쁨은 하나님의 기쁨입니다.
목자는 한 마리가 없어진 것을 바로 안 것은 평소에 관심을 가지고 양들을 살펴보았기 때문이니 주위의 잃어버린 영혼들에 더 관심을 갖고 영혼을 찾기 위해 목자의 심정으로 더 힘쓰는 SKBTV 방송으로 거듭나도록 애쓰겠습니다.
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어진 존재임을 알고 한 영혼 영혼을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. 그들의 구원을 위해 높은 보좌도 버리고 인간의 모습으로 낮아지신 하나님의 사랑을 깨달으며 방송하려합니다. 주님의 사랑과 긍휼히 여기는 마음으로 길 잃고 방황하며 상실하여 목마른 자를 향한 영혼들을 위한 방송이 될 것을 선언합니다. 그리고 목자가 양들을 사랑하는 마음과 열정으로 방송해 나갈 것입니다 구원의 대상인 잃어버린 영혼들에게 다가갈 것이며 죽어 가는 영혼을 더 사랑하시기를 힘쓰는 방송이 되기를 기도하겠습니다.
“내가 한 것은 바다에 물 한 방울 보탠 것뿐이었지만 그 한 방울의 물은 바다가 되기에 충분하였을 것입니다”라는 말처럼 교회와 나라 그리고 가정도 단 한 사람 하나로부터 생명수를 마시도록 제공한다면 언젠가는 온 세계 온 인류가 하나님이 원하시는 복음이 땅끝까지 증거되고 주님의 오시는 놀라운 시간이 다가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한 영혼이라도 귀하게 여기고 한 영혼의 구원을 위하여 더 들려주고 보여주는 방송이 될 것을 약속하며 인사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